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 가라오케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하지만 여행 경험이 조금 쌓이신 분들은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로도 눈을 많이 돌리십니다
부이비엔 이나 클럽 등에서 재접선후에 조금 노시다가 아파트로 따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더해 호치민 시내 인근에 자리한 고급스러운 풀빌라를 동시에 이용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오직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온전히 보낼 수도 있습니다.
등등 모든 팩트 정보들은 실제 여행객분들이 먼저 경험하신 후기에서 나오죠~!
시설을 따져서 가라오케를 방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에어컨 작동이 안된다거나 환기가 잘 안되어 냄새가 심하다거나 다양한 이유로 가라오케 이용이 불편해진다면 호치민 가라오케는 최악으로 기억 될 것입니다.
소주는 거의 없으며, 한국 가라오케처럼 세트 메뉴가 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도 많습니다.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한인 타운인 미딩 지역을 포함해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하이바쯩 지역까지 특색있는 하노이 유흥가를 모두 경험해 보려면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천천히 둘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라오케는 베트남의 다른 유흥에 비해서 호치민 밤문화를 가장 쉽고 확실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업소의 숫자는 물론이거니와, 퀄리티 측면에서도 어디를 방문하든 최소 중박 이상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한인 업소와 로컬 업소를 구분하지 않아도 되며, 오히려 각각의 다른 매력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호치민은 베트남 남부 지역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 아담하지만 탄력 넘치고 건강한 스타일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어 같은 유흥이라도 다른 도시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탄톤 거리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재팬 타운입니다. 이곳에는 일본식 술집과 식당, 가라오케 등이 다수 모여 있으므로, 베트남에서 제대로 된 스시나 돈까스 같은 일식이 생각난다면 필히 이곳에 와서 드시는 편이 돈도 아끼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시스템이 한국과 결정적으로 다른 차이점은 시간이 아닌 오로지 술과 팁의 가격으로 비용이 계산됩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호치민 유흥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Report this page